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(원장 윤동진, 이하 농정원)은 9월 30일 민족 최대 명절 추석을 맞아 세종시 전동면 금이성마을을 방문, 과일·쌀·한우 등 200만원 상당의 농축산물을 전달하였다.
금이성마을은 노숙인 재활시설로, 지난 설('24.1.23.)에도 방문했던 곳이며, 이번 나눔은 명절마다 이어온 사회적 연대와 책임을 실천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.
***이하 세부내용 생략
농정원, 추석 맞이 온정나눔 캠페인 실시_0930.hwp
사진1.jpg
사진2.jpg